내가 가고 싶은 곳/일본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명소 6곳 추천 (도톤보리, 우메다 스카이빌딩 등)

H_Black 2024. 1. 10. 22:00
728x90

오사카, 그 도시의 이름만 들어도 마치 무엇인가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있는 곳이다.

오사카는 일본의 '발자취의 교차로'라고 할 만한 중심지로, 오사카의 다채로운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오사카는 고즈넉한 전통과 현대적인 트렌드가 놀라운 조화를 이루며, 그 안에는 발견할 수 없는 이야기들이 마치 길거리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한다. 이번 글에서는 도시의 숨은 곳들을 찾고,  마치 옛 도서의 책갈피처럼 그 안을 넘나들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들 처럼 느꼈으면 좋겠다.

목차
1. 오사카 성과 공원
2.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3. 우메다 스카이 빌딩과 하루카스
4. 신오사카 주변의 역사 사원과 사적

 

1. 오사카 성과 근원

 

오사카 성, 그 크기는 거대하지만 그 안으로 들어가면 역사적으로 빠져드는 기분이 든다고 한다. 마치 과거로 향하는 문이 열리는 순간이라고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성 내부는 마치 과거 역사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기술력이 뛰어난 건축물이라기보다는 오사카의 성격이 그대로 녹아있는 듯한 공간이라고 알려져 있다. 하지만 오사카 성만큼 중요한 곳은 바로 성 주변의 공원이다.

 

계절에 따라 변하는 풍경은 마치 자연의 팔레트에서 색을 고르듯 변해간다. 봄에는 벚꽃이 춤추며 봄바람과 함께 아름다움을 사람들에게 선사하고, 가을에는 단풍이 물든 나무들이 마치 그림 속의 풍경처럼 아련한 감동을 안겨준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오사카 여행 명소] 오사카성 - 오사카의 상징 일본 3대 명성 🏯

오사카성은 오사카 여행의 필수 코스로 오사카의 상징이며, 히메지 성 구마모토성과 더불어 일본의 3대 명성으로 꼽힙니다. 임진왜란을 일으킨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쌓은 성으로 알려져 있으나

wildpuppy.tistory.com

 

 

2.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오사카의 패션 허브인 도톤보리로 발걸음을 옮기면 마치 화려한 패션쇼의 무대에 서 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 크고 화려한 광고들은 거리를 향해 불을 지펴내며 도시 전체를 환하게 비추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거리에는 쇼핑의 미학이 고요하게 펼쳐져 있고, 그 미학은 도톤보리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신사이바시, 여기서는 쇼핑이라는 행위가 단순한 소비로 보기에는 어렵다. 거의 사람들이 예술로 보여지기까지 한다. 이곳은 최신 패션 트렌드가 한데 모여 있는 장소로, 거리를 걸어다니는 순간 현재의 패션 스타일을 알 수 있고 각자 개인의 개성을 느낄 수 있다.

 

이 두 지역은 마치 도시의 심장이 뛰는 듯한 역할을 하고 있다. 도톤보리는 불꽃놀이의 향연처럼 화려하게 빛나며 도시의 에너지를 표출하고, 신사이바시는 예술의 전당처럼 다양한 패션의 향연을 선사한다.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는 오사카가 살아있는 증거이자, 도시의 파도처럼 흘러가는 유동적인 삶의 흐름이 그대로 담긴 장소로 매 순간이 쇼핑의 축제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두 지역을 방문하는 것은 마치 도시의 역동적인 호흡에 함께 뛰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누구나 이곳에서 쇼핑의 매력에 푹 빠져들 수 있을 것이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오사카 도톤보리에서 해야 할것 먹어야 할것

내 여행은 언졔나 여행지에 도착해서 시작된다. 투어리스트 인포메이션에 도착해 지도를 받아들고 나면 어...

blog.naver.com

 

3. 우메다 스카이 빌딩과 하루카스

 

우메다 스카이 빌딩을 글로 표현을 하자면 마치 도시의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는 곳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다. 그 고층 건물은 마치 하늘이 도시의 매력을 담아낸 것처럼 아름다운 뷰를 사람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일몰 시간대에는 도시가 황금빛으로 물들어가는 그 순간, 고층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풍경은 마치 도시가 노래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하루카스, 오사카의 하늘을 지배하는 랜드마크로 유명하다. 이 거대한 구조물은 마치 도시의 관전대처럼 오사카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하루카스에서 도시를 바라보면 마치 도시가 자신의 아름다움을 펼치듯이 느껴진다. 이곳은 도시의 아름다움을 천천히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시간이 조금 더 느리게 흐르는 듯한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우메다 스카이 빌딩과 하루카스, 이 두 곳은 도시의 역동성과 조용한 도시의 감동이 하나로 어우러져, 관광객 기억 속에 오랫동안 남을 특별한 순간을 주기로 유명한 곳이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스카이 빌딩 야경 감상

오사카 최고의 야경명소 우메다 스카이 빌딩 공중정원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면서 오사카 시내 야경을 조망...

blog.naver.com

 


▶함께 보면 좋은 글

2023.12.02 - [내가 가고 싶은 곳/일본] - 아사쿠사(Asakusa) 센소지 신사의 역사와 아름다움

 

아사쿠사(Asakusa) 센소지 신사의 역사와 아름다움

도쿄의 오래된 도심 속에서 빛나는 장소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센소지 신사는 그 역사와 아름다움으로 많은 관광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도쿄의 아사쿠사와 센소지 신사의 역사

hblack.tistory.com

 

728x90